알파카스테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애 능력치 테스트(글램-나의 연애 MBTI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하시기 전에 먼저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 소개팅 어플 글램에서 만든 12가지 질문을 통해서 자신의 연애 성격 유형과 나의 숨겨진 연애 능력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심심할 때 재미로 한 번 테스트를 실시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테스트는 매우 간단하며,  5분안에 검사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질문들이 되게 쉬워서 보다 빠르게 실시할 수 있고나의 연애 성격을 MBTI로 알아볼 수 있어서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질문의 형식들 중에서 1번 문항은 데이트가 없는 주말 나는?’

1-단톡에 연락해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다.

2-침대랑 하루 종일 물아일체가 된다.(물아일체 = 사물과 내가 한 몸이 되는 것)

둘 중 하나를 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것 중 하나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반응형

 

글램 사이트에 들어 오셨다면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를 클릭하셔서 실시하시면 됩니다.

 

1문항부터 12문항까지 있습니다. 간단하게 선택해서 실시하시면 됩니다.

검사시간은 5분도 않 걸릴 것 입니다.

모든 검사가 끝나면 '연애 능력치 분석 중' 이라는 창이 뜹니다.

조금만 기다리다 보면은 자신의 연애 유형의 결과가 MBTI로 나옵니다.

 

재미로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 저는 ISTJ의 리액션 버튼 고장난 연애봇이 나왔네요.

ISTJ의 내용을 보면 꼼꼼하고, 감정표현이 서툴고, 내적 사랑이 가득한 연애 성격이 나왔습니다.

테스트 결과가 저랑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처럼 테스트 결과를 친구들한테 서로 공유를 하여서 서로서로 비교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나의 연애 능력치 순위 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하셔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애정표현력 순위, 눈치력 순위, 썸추진력 순위, 19금력 순위, 글램 매력도 랭킹까지 1순위부터 16순위까지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의 애정표현력 순위는 14위 엄청 낮게 나왔네요. ㅋㅋㅋ

눈치력은 생각보다 높게 나왔으며 4위 입니다. 

이처럼 5가지 종류별로 자신의 순위를 알아볼 수 있어서 더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 이상 연애 능력치 테스트(글램-나의 연애 MBTI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