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스테라

반응형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2g*50포 후기&효과>



유산균 제품을 이것저것 찾아보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가 먹기 편하며 괜찮아 보였습니다. 가성비도 좋다고 하여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의 제품후기나 블로그의 후기가 있어서 이를 통해서 나도 변비와 장 건강을 생각해서 구매를 한 번 해보았습니다

 


<제품 소개>

종근당건강 락토핏?

[Lacto-FIT] - ‘유산균을 뜻하는 Lacto적절하게[들어맞게] 하다는 의미의 FIT이 결합한 합성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각각의 연령, 상황, 니즈에 맞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는 온가족용이여서 가족 모두 다 나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바이오틱스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분말형태로 되어있다. 건강보조식품이며, 11, 11포를 드시면 됩니다. 한 개당 내용량은 2,000mg 가루가 들어가 있고, 물 없이 그냥 자르는 선을 잘라서 입에 탈탈털어서 먹으면 됩니다. 유산균의 다른 제품들은 알약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종근당의 이 제품은 분말형태이기 때문에 가루약 먹듯이 그냥 물 없이 드시면 됩니다섭취기간은 50일입니다. 유산균은 면역력을 보호해 준다고 하며, 장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장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과 ex) 여기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유산균을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ex)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들,

  배가 더부룩하거나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

  장시간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 학생들,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 어린이,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원하시는 분,

  변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맛은 새콤달콤하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1포의 작은 사이즈로 되어 있어서, 자르는 선을 잘라서 입에 탈탈 털어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먹기에도 편리하며 분말가루여서 냄새도 없으며 알약제품을 먹는 것 보단 거부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유산균을 먹는데 물이 필요가 없어서 5초도 안 걸리는거 같에요.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너무 좋습니다. 만약 목 넘길 때에 텁텁한 느낌이 드시는 분들은 물을 마셔서 목 넘기기 쉬울 겁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효과 >


저는 20일 동안 먹어보았는데요. 유산균의 효과는 방귀가 유산균을 안 먹었을 때보다 자주 나왔으며, 2틀에 1번 화장실을 갔었지만, 하루에 한 번 아침이나 오후쯤에 화장실에 가서 쾌변을 하게 됩니다. 유산균을 챙겨 먹으니 내 몸 안에 이 원활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잘 보이는 곳 TV 옆에나 식탁에 두어서 까먹지 말고 다 챙겨 먹어야겠어요

 


생유산균 골드 1포는 약간 레모나와 비슷한 모양처럼 생겨서 친근감이 드네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으며, 장 건강을 챙겨줄 수 있습니다. 유산균을 매일매일 꾸준히 먹어서 장 건강을 챙겨야겠어요. 

 


밑면에 유통기한과 제조번호가 있습니다. 2021년 5월 25일까지 유통기한이네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고, 50개 밖에 안 되지만 그 전에 다 먹을 거 같에요.


-이상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2g*50포 리뷰&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