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스테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해보셨어요?

 

나의 연애 캐릭터는 어떤 캐릭터인지 알아보는 테스트 바로 연애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mbti 성격 유형별 연애 캐릭터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본인의 MBTI 성격 유형과 잘 맞는 지 그리고 나의 연애 캐릭터가 무엇일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심리 테스트, MBTI 관련 테스트와 같은 재미있는 테스트 중에서 케이테스트 홈페이지에 있는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연애 온도 테스트 (연애를 대하는 나의 온도는?, 연애 온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연애 온도 테스트 (연애를 대하는 나의 온도는?, 연애 온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연애 온도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연애 온도 테스트에 대해서 들어보셨나

apllee.tistory.com

 

 

심리 테스트 모음 12가지 (요즘 핫한 심리 테스트 및 mbti 유형별 / 링크 바로가기)

심리 테스트 모음 12가지 (요즘 핫한 심리 테스트 및 mbti 유형별 / 링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인기 있는 심리 테스트 및 mbti 유형별 결과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있습니다. 자신이

apllee.tistory.com

 

자신의 연애 캐릭터를 알아볼 수 있는 연애 캐릭터 테스트의 링크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며, 이 테스트는 무료로 실시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연애 캐릭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 연애 캐릭터 테스트 실시 및 결과 알아보기(MBTI 포함)

 

반응형

 

연애 캐릭터 테스트 여자편 & 남자편 (나의 연애 캐릭터는 어떤 캐릭터일까?)

연애 캐릭터 테스트 여자편 & 남자편은 나의 연애 캐릭터는 어떤 캐릭터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이며, 여자편과 남자편 둘 다 있으니 자신의 성별에 맞게 클릭하셔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는 케이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실시할 수 있으며, PC 컴퓨터, 노트북이나 모바일에서 '연애 캐릭터 테스트 여자편&남자편'을 실시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연애 캐릭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나 심리 테스트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요즘 인기 있는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재미삼아 한 번 해보셔도 됩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시고, 케이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실시해보도록 하며,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 실시

연애 캐릭터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주셔서 '여자편' 또는 '남자편' 2개 중 하나 성별을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으며, 지금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 문항 수는 총 12가지이며, 소요 시간은 약 3~4분 정도 걸립니다.

1. 소개팅 할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2. 친구 커플들에게 단체 커플 데이트 약속이 들어온다면 나는?

3.연애 초반에 나는? / 4. 연인과 어렸을 때 사진을 구경하던 중에 우연히 둘이 같이 찍힌 사진을 발견했다면?

5. 안 좋은 꿈을 꾸다가 잠에서 깼을 때 나는? / 6. 연인과 맛집을 가기로 했는데 내가 가고 싶은 경로는?

7. 연인에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줬는데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한다면? / 8. 연인이 친구랑 싸웠다고 연락이 온다면 나는?

9. 기다리던 기념일! 하지만 연인이 미안하다며 오늘 못 만날 것 같다고 한다면? / 10.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연인이 갑자기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한다면 나는?

11. 연인과 어떤 갈등이 생겼을 때 나는? / 12. 연인과 재밌는 여행을 다녀온 후 나는?

 

연애 캐릭터 테스트 12번 문제까지 다 체크하셨으면 잠시만 기다리시면 결과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들의 질문은 간단하며 쉽게 문제를 풀 수 있어 2분 이내로 결과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 알아보기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케이테스트 X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결과는 '욜로 라이프 남친'이 나왔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 중 캐릭터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저는 욜로 라이프 남친 MBTI로는 'ESFP'가 나왔습니다.

 

욜로 라이프 남친의 키워드 특징

 

- 핵인싸, 친화력이 엄청남, 패션 센스 있음, 갑자기 뜬금 없는 짓 많이 함, 심각한 상황에 긍정적임

 

- 구속하려 들면 헤어짐, 진지한거 못함, 여친 사진 잘 찍음, 유행하는 밈 짤 좋아함, 관종임, 리액션 좋은데 말이 많음, 친구들 모임이 많음, 욜로 라이프를 즐김, 갈등상황 불편해함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 유형별 알아보기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MBTI 여자편

- ISTP: 집순이

- ISTJ: 라떼는

- ISFP: 소심쟁이

- ISFJ: 오락가락

 

- INTP: 장녀재질

- INTJ: 츤데레

- INFP: 내적관종

- INFJ: 공감왕

 

- ESTP: 인맥왕

- ESTJ: 걸크러쉬

- ESFP: 마이웨이

- ESFJ: 평화주의자

 

- ENTP: 불도저

- ENTJ: 단호박

- ENFP: 분위기메이커

- ENFJ: 댕댕미

 

MBTI 남자편

- ISTP: 집돌이

- ISTJ: 꼰대

- ISFP: 쫄보

- ISFJ: 장기연애

 

- INTP: 워커홀릭

- INTJ: 허당

- INFP: 내적관종

- INFJ: 멍때리는

 

- ESTP: 외강내유

- ESTJ: 잔소리 대마왕

- ESFP: 욜로라이프

- ESFJ: 다정다감

 

- ENTP: 알쓸신잡

- ENTJ: 승부사

- ENFP: 리액션만렙

- ENFJ: 골든 리트리버

 

위와 같이 자신의 MBTI 유형과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를 비교하여 확인 할 수 있으며, 연애 캐릭터 테스트 여자편 & 남자편 MBTI 성격 유형들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재미삼아 해보시고 결과를 친구들에게 SNS를 이용하여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연애 캐릭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나 버튼을 클릭하셔서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실시해보시길 바랍니다.

 

▷▶ 연애 캐릭터 테스트 여자편 & 남자편 링크 바로가기 ◁◀

 

이상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