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스테라

반응형

콩비티아이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 링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MBTI 테스트를 해 보신 적이 있나요?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말고 콩으로 자신의 성격 유형을 알아보는 콩비티아이를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테스트를 안 해보신 분들이라도 콩비티아이 테스트를 실시하셔도 됩니다.

 

 

심심하실 때 모바일로 재미 삼아 한 번 테스트를 해보셔도 되며, 콩비티아이 테스트는 비교적 간단한 테스트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의 링크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며, 이 테스트는 무료로 테스트를 실시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반응형

 

콩비티아이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는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이며,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어 테스트하기에 간단하며, MBTI 성격 유형 처럼 16가지의 성격 유형을 모두 알아갈 수 있습니다.

 

콩비티아이 검사(테스트)는 PC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콩비티아이 검사 링크에 접속하여 쉽고 간편하게 테스트를 실시하실 수 있습니다.

 

▷▶ 콩비티아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 ↑ ↑ 위의 링크버튼을 통해서 콩비티아이 테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콩비티아이 테스트(검사)는 주변 친구들이나 MBTI 성격 유형 검사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재미 삼아 테스트를 해보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또는 콩비티아이 테스트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한 번도 콩비티아이나 MBTI 테스트를 안 해보신 분들이라면 심심할 때 테스트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콩으로 자신의 성격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이며, 만약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일지 생각하며, 콩비티아이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링크나 버튼을 통해서 콩비티아이 사이트에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의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콩비티아이 시작하기 ☞'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1번. 어느 날 갑자기 말하고 움직이는 콩이 되었다. 이럴 때 나는?

 

문항 수는 총 11문제이며, 문제와 답은 간단한 형식으로 되어 있어 본인의 맞는 것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2번. 콩들이 사는 마을에 입주했다. 집들이를 하기로 했는데 이럴때 나는?

3번. 집들이 디데이!(D-Day) 음식을 만드는 나는?

4번. 집들이에 모인 이웃콩들 내가 원하는 분위기는?

5번. 집들이가 끝나고 이웃콩들이 칭찬을 건네는데 내가 기분 좋은 말은?

6번. 마지막으로 나가던 콩이 건넨 한마디, "대충 준비하는 것 같았는데 진짜 좋았어!" 이때 나의 반응은?

 

 

 

7번. 모두가 떠난 어질러진 집에서 뒷정리는 언제 할까?

8번. 콩마을 완벽 적응! 본격적으로 마을을 구경해 볼까 하는데 나의 행동은?

9번. 소문난 맛집에 도착했는데 "장사가 어려워져 폐업합니다"라고 쓰여있다. 내 반응은?

10번. 콩마을에서 쓸 돈을 벌어야한다. 무슨 일을 해서 벌까?

11번. 콩친구가 인간일 때 어떻게 살아왔는지 묻는데 이때 나는?

 

총 11문제를 다 체크하셨다면 콩비티아이 결과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분석 중...이라는 창이 나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콩비티아이의 결과가 나옵니다.

 

 

 

콩비티아이 검사 결과

콩비티아이 테스트를 실시한 후 콩비티아이 검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콩비티아이 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콩으로 알아볼 수 있는 저의 콩은 바로 '열정콩'이 나왔습니다.

 

열정콩은 목표를 세워 계획대로 척척해 나가며, 이게 맞다 싶으면 확신으로 밀고 나가는 스타일입니다.

 

열정콩의 MBTI는 ENTJ입니다.

열정콩 ENTJ 특징

 

- 남들 쉴 때 하나라도 더 배우며, 적어도 내 분야에 있어서는 내가 1등을 한다는 마음으로 세상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 말로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하고는 거리가 멀리 있으며, 목적을 달성하고 성취감을 느껴야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 기준이 높아서 만족을 잘 못할 때도 있으며, 답답하게 효율적이지 못하게 일처리 하는 사람이 있으면 내가 대신해주거나 리드를 한다고 합니다.

- 메세지는 칼답 하는 편이고 해야 할 일도 빨리 처리하며 미루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하는 것을 잘하며, 고민 상담 들어주긴 하지만 해결책 위주로 조언을 해준다고 합니다.

 

 

 

열정콩 ENTJ와 천생연분은 따뜻한 두유(유리병에 담긴) INFP이며, 안 맞는 콩은 없다고 합니다.

 

콩비티아이 테스트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서 URL 검사 주소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콩비티아이는 성격 유형 테스트이며, MBTI를 바탕으로 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콩비티아이 테스트를 통해서 본인과 잘 맞는지 한 번 비교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콩비티아이 테스트 시작하기

콩비티아이 테스트 말고도 다양한 테스트들이 많이 있으니 아래의 버튼을 참고하여 심심하실 때 재미 삼아 한 번 테스트를 해 보셔도 됩니다.

 

▷▶ 다양하고 재미있는 테스트 실시하기

 

이상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콩비티아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